item 프리팹 파일을 만듭니다. 놓여질 위치의 x, y 좌표를 적어 둡니다. x, y 좌표를 2차원 배열로 만듭니다.
* ItemController.cs
…
public class Item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itemPrefab;
public float span = 2.0f;
float temp = 0.0f;
int count = 0;
int[ , ] map = new int[10, 2]
{
{ 30, 15 },
{ 52, 24 },
{ 70, 35 },
{ 132, 34 },
{ 115, 58 },
{ 179 ,63 },
{ 162, 89 },
{ 225, 93 },
{ 180, 123 },
{ 132, 93 }
};
void Start()
{
count = map.GetLength(0);
Debug.Log("count = " + count);
}
void Update()
{
if(count > 0)
{
count = count - 1;
GameObject item = Instantiate(itemPrefab);
item.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
map[count, 0],
map[count, 1],
0
);
Debug.Log(count);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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