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주
- MSSQL
- 설치
- Android
- 아두이노
- jobtoy
- Spring Security
- oracle
- 잡토이 메이킹 코딩 학원
- 라즈베리파이
- 리브레캐드
- jsp
- 설정
- 강좌
- 시작하기
- 오라클
- 유니티
- 톰캣
- Unity
- 안드로이드
- 예제
- 코딩
- mysql
- 스크래치
- tomcat
- librecad
- html5
- 잡토이
- 운정
- s4a
Archives
- Today
- Total
랩제이
절대강좌! 유니티 정리 본문
반응형
Preference > Enable Alphanumeric Sorting
Preference > Scene View > Create Objects at Origin
1유닛을 1m로 기준
텍스처(Texture) : 3d 모델 표면에 매핑시킬 이미지
Project Settings > Editor > Game Object Naming
표면 스내핑(Surface Snapping)
정점 스내핑(Vertex Snapping)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D] 화살표 조정기 (1) | 2024.03.08 |
---|---|
[유니티 2D] 움직이기 로직을 함수로 변경하기 (0) | 2024.03.08 |
[유니티 2D] 움직이기 (0) | 2024.03.08 |
[유니티 2D] 유니티 2D 시작하기 및 화면설명 (0) | 2024.03.08 |
AngryBut 정리 (0) | 2022.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