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파주
- librecad
- 강좌
- 톰캣
- 운정
- Spring Security
- 리브레캐드
- 잡토이
- jobtoy
- 예제
- oracle
- 안드로이드
- s4a
- 코딩
- 오라클
- jsp
- Android
- 잡토이 메이킹 코딩 학원
- 유니티
- tomcat
- 설정
- 시작하기
- 라즈베리파이
- Unity
- 스크래치
- mysql
- 설치
- 아두이노
- html5
- MSSQL
Archives
- Today
- Total
랩제이
[유니티 2D] 게임오브젝트 드래그 움직이기 본문
드래그 하고자 하는 게임 오브젝트에 MDrag1.cs 을 연결시켜줍니다.
유니티에서는 마우스로 드래그 되고, 스마트폰에서는 터치 후 드래그 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Drag1 : MonoBehaviour
{
float distance = 10;
void OnMouseDrag()
{
Vector3 mousePosition = 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distance);
transform.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mousePosition);
}
void Start()
{
}
void Update()
{
}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D] 미로 - 벽 만들기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Car 추가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배경 움직이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충돌 체크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이미지 반전 (0) | 202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