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하고자 하는 게임 오브젝트에 MDrag1.cs 을 연결시켜줍니다.
유니티에서는 마우스로 드래그 되고, 스마트폰에서는 터치 후 드래그 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Drag1 : MonoBehaviour
{
float distance = 10;
void OnMouseDrag()
{
Vector3 mousePosition = 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distance);
transform.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mousePosition);
}
void Start()
{
}
void Update()
{
}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D] 미로 - 벽 만들기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Car 추가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배경 움직이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충돌 체크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이미지 반전 (0) | 202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