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잡토이 메이킹 코딩 학원
- 아두이노
- html5
- Android
- 운정
- jobtoy
- jsp
- 설치
- 스크래치
- 예제
- 톰캣
- 잡토이
- librecad
- 오라클
- 시작하기
- mysql
- 유니티
- 설정
- 리브레캐드
- 강좌
- 파주
- MSSQL
- s4a
- oracle
- 코딩
- 안드로이드
- 라즈베리파이
- Unity
- tomcat
- Spring Security
Archives
- Today
- Total
랩제이
[유니티 2D] 미로 - 유령이 플레이어 바라보고 쫓아오기 본문
반응형
Assets 폴더의 유령 이미지를 Scene 창에 끌어다 놓습니다.

Assets 폴더의 유령 이미지를 Scene 창에 끌어다 놓습니다.

Ghost 게임오브젝트가 car 게임오브젝트 쪽으로 움직입니다.
Rotate.cs C# 코드를 작성하고 Ghost 게임오브젝트에 연결 시킵니다.
* Rotate.cs
…
public class Rotate : MonoBehaviour
{
// 전역변수
public GameObject target;
void Start()
{
}
void Update()
{
transform.position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arget1.transform.position, 0.01f);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0, 0, 0);
}
}
Rotate.cs C# 코드를 Ghost 게임오브젝트에 연결 시키면, Ghost 게임오브젝트에 Rotate(Script) 컴포넌트가 생깁니다.
Rotate(Script)컴포넌트에 있는 Target 항목에 Car 게임오브젝트를 연결시킵니다.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티 2D] 미로 - 생명 (0) | 2024.03.10 |
|---|---|
| [유니티 2D] 미로 - Bullet(총알) 만들기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미로를 만듭니다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Car가 벽에 부딛쳐서 회전하지 않게 하기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Collider 컴포넌트 추가하기 (0) | 202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