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게임오브젝트에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게 하기 위해서 Rigidbydy 2D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
Rigidbydy2D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플레이버튼을 클릭하면 Car 게임오브젝트가 밑으로 떨어집니다.
Gravity Scale이 1로 되어 있어서 밑으로 떨어집니다. 0으로 바꾸면 떨어지지 않고 그대로 있습니다.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D] 미로 - Car가 벽에 부딛쳐서 회전하지 않게 하기 (0) | 2024.03.10 |
---|---|
[유니티 2D] 미로 - Collider 컴포넌트 추가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미로 - 움직이는 C# 추가하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미로 - 벽 만들기 (0) | 2024.03.10 |
[유니티 2D] 미로 - Car 추가하기 (0) | 202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