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빛샘 현상 AS 받기]
LG 노트북을 하나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나와에서 노트북 구매 했는데 모니터에 빗샘현상이 생겨서
LG 서비스 센터에 소견서 요청하여 첨부하여 반품하고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사용중 아기가 노트북 모니터에 테러를 가해서
LG 서비스 센터에 모니터 교체를 요청 했습니다.
비용이 발생하였는데 대략 13만원~14만원 사이의 금액으로 LCD가 교체 가능하더군요
1차 교체시 빛샘현상이 발생하였고
다시 2차 교체를 한 후에야 제대로 빛샘현상 없이 노트북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노트북 인터넷 구매시에는 직접 상품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없으므로
가능한 문제 발생시에 반품이나 AS가 편한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비용은 발생했지만 LG 서비스센터의 2번의 LCD 교체에 고마움이 생깁니다(?)
? 빛샘 현상은 불량 기준이 없다고 불량이 아니라고 하네요 -- ( 맞는 말인가 모르겠군요, 인터넷 글을 읽으니 레노버는 거의 교체가 어려운 수준인듯 싶네요 )
? 계속 교체해 줄 수 없다고 이야기하는걸 계속 요청했습니다. -- ( 잘못된걸 보고도 소비자가 그냥 넘어가면 끝이겠죠 )
[노트북 빛샘 현상 AS 받기]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정역 소리천에서 수영이 가능하네요 ^^ (0) | 2017.07.21 |
---|---|
운정역 소리천 2인용 배 띄우기 가능 (2) | 2017.06.30 |
윈도우 바이러스 체크를 위한 방법 (0) | 2017.04.06 |
Lenovo IdeaPad 100-15 80QQ000SKR 업그레이드 (0) | 2017.04.03 |
windows 7 업데이트 빠르게 하기 (1) | 2017.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