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nux

[linux] 하모니카 프로젝트

by labj 2014. 12. 1.
반응형


미래부에서는 개방형 OS로 리눅스 민트를 기반으로 한글화하여 오픈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는 아마도 이걸 기본 OS로 사용하겠죠

여기에 맞추어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배포된다면 사용자 층이 많이 생기지 모르겠습니다.


http://www.etnews.com/20141201001461?koost=hotnews&mc=d_002_00001


http://hamoni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