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 게임오브젝트에서 사용할 이미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Assets 폴더에 다운로드한 이미지를 넣습니다.
Square 게임오브젝트 Inspector창에서 Sprite Renderer 검포넌트의 Sprite 항목에 다운 받은 이미지를 연결시켜줍니다.
SpriteRenderer의 flipX를 이용해서 오른쪽, 왼쪽으로 움직일 때 이미지를 반전시킵니다.
public void UpButton()
{
transform.Translate(0, 10 * Time.deltaTime, 0);
}
public void DownButton()
{
transform.Translate(0, -10 * Time.deltaTime, 0);
}
public void RightButton()
{
GetComponent<SpriteRenderer>().flipX = false;
transform.Translate(10 * Time.deltaTime, 0, 0);
}
public void LeftButton()
{
GetComponent<SpriteRenderer>().flipX = true;
transform.Translate(-10 * Time.deltaTime, 0, 0);
}
void Update()
{
if (Input.GetKey(KeyCode.RightArrow))
{
RightButton();
}
if (Input.GetKey(KeyCode.LeftArrow))
{
LeftButton();
}
if (Input.GetKey(KeyCode.UpArrow))
{
UpButton();
}
if (Input.GetKey(KeyCode.DownArrow))
{
DownButt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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