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터치 다운, 터치 업 효과를 주기 위해서 Event Type을 추가합니다.
Pointer Down, Pointer Up을 추가하고, Move.cs가 적용되어 있는 Square게임오브젝트를 연결 시킵니다.
적용하려고 하는 함수를 연결 시켜줍니다.
터치 업과 터치 다운 시에 bool 변수에 참거짓으로 설정해서 update 함수에서 움직임 로직이 동작하도록 소스를 수정합니다.
Move.cs
…
public class Move : MonoBehaviour
{
public bool inputUp = false;
public bool inputDown = false;
public bool inputRight = false;
public bool inputLeft = false;
public void DownUp()
{
inputDown = false;
}
public void DownDown()
{
inputDown = true;
}
public void UpUp()
{
inputUp = false;
}
public void UpDown()
{
inputUp = true;
}
public void RightUp()
{
inputRight = false;
}
public void RightDown()
{
inputRight = true;
}
//-------------------------------------------
public void LeftUp()
{
inputLeft = false;
}
public void LeftDown()
{
inputLeft = true;
}
…
void Start()
{
}
void Update()
{
if(inputDown)
{
DownButton();
}
if(inputUp)
{
UpButton();
}
if (inputRight)
{
RightButton();
}
if(inputLeft)
{
LeftButton();
}
…
}
}
스마트폰에서 터치 다운, 터치 업 효과를 주기 위해서 Event Type을 추가합니다. Pointer Down, Pointer Up을 추가하고, Move.cs가 적용되어 있는 Square게임오브젝트를 연결 시킵니다. 적용하려고 하는 함수를 연결 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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